‘인기 과일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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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라이프 트렌드&] 국내 점유율 83%…맛·영양 앞세워 ‘국민카레’로 우뚝서다
올해로 55주년 맞은 ‘오뚜기 카레’…반세기 넘게 부동의 1위 지키는 비결 분말형태로 시작해 ‘레토르트’까지 품질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발 카레 활용한 요리경연대회도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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몽크라페,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‘프랑프리’ 독점 판매
파리지앵 컨비니언스 라운지 몽크라페 브랜드 몽크라페그룹이 프랑스 대형 유통그룹 카지노의 프랑프리(FRANPRIX)를 한국에 독점 공급한다. 1898년 프랑스 생테티엔에 설립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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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진] ‘꿩 대신 닭’ 수입 과일 인기
‘꿩 대신 닭’ 수입 과일 인기 국산 과일 가격이 급등하면서 대체 과일인 바나나, 파인애플 수입량이 전년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.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 가락시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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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 떠먹듯 푹, K디저트 된 '아박'…판매량 3000만개 돌파 비결 [비크닉]
■ b.트렌드 「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.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.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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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만원 호텔 뷔페는 바가지? 이렇게 담으면 호텔이 당한다 유료 전용
「 특급호텔 완전정복① 놀고 먹고 자기 」 호텔은 봉건주의 시대의 유물이다. 호텔의 역사가 시작됐던 유럽에 옛 시절의 흔적이 남아 있다. 중세풍으로 꾸민 건물에서 집사처럼 차려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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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146 캐럿' 사파이어만 13개…최고가 주얼리, 까르띠에의 상징 [까르띠에 디지털 도슨트 ②]
5월 1일부터 중앙일보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전시 ‘까르띠에, 시간의 결정(Cartier, Crystallization of Time)’이 문을 연다. 이번 전시는 까